반응형

공군 여중사 자살 가해자 구속 보고 과정 개요 (이모 중사 장모 중사) 인스타는?

운전자보험 이란? 뜻 자동차 보험과 차이점 정리 (+민식이법)

운전자보험 이란? 뜻 자동차 보험과 차이점 정리 (+민식이법)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 자동차보험 운전자 의무 가입o 타인 곧 대인 대물에 대한 신체적 민사적 책임 보장 운전자

jongy0644.tistory.com

한예슬 류성재 디스패치 가라오케 버닝썬 사실 부인 인스타 전문

한예슬 류성재 디스패치 가라오케 버닝썬 사실 부인 인스타 전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 2021년형 PWA-3300WG 인버터 1등급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창문형 에어컨 인기가 늘어날 것으로 생각됩니

jongy0644.tistory.com


공군 여중사 사망 자살 과정


5월 31일 군 관계자 등에
따르면 충남 서산에 있는 공군 모 부대 소속 A중사는 지난 3월 초 선임인 B중사로부터
차량 뒷자리에서 강제추행을 당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A중사는 회식이 끝난 뒤 귀가하는 차량 안에서 성추행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당시 차 안에는 두 사람과 운전하던 부사관까지 총 3명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A중사는 피해 다음 날 유선으로 피해 사실은 신고했습니다. 이틀 뒤에는 두 달여간 청원휴가를 갔고, 자발적으로 부대 전출 요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청원휴가가 끝나고 부대를 옮긴 지 나흘만인 지난 5월 21일 오전 부대 관사에서 극단적 선택을 했습니다.

A중사의 유족 측은 A중사의 신고 이후 부대 상관들의 조직적인 회유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유족 측은 인터뷰를 통해 직속상관이 상부 보고 대신 저녁을 먹자며 A중사를 불러 회유했고, 또 다른 상관 역시 사건이 공식화되면 방역지침을 어긴 동료 군인들도 피해를 받는다며 압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A중사가 사망한 날은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한 날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공군 여중사 자살.. 마치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사랑하는 제 딸 공군 중사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유족 측은 장례까지 미루면서 엄정 수사를 촉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공군 측은 철저한 수사를 거쳐 명명백백히 밝히고 법과 규정에 따라 조치하겠다는 방침입니다.

계급을 이용해 여러 상관이
성추행을 저지른것도 모자라
다시 계급을 이용해 무마 시도했습니다.
압력과 압박한 더 윗선의 계급

더 충격적인건 단순사망사고로 보고 했다는점.
보고받은 공군총장은 한달 넘게 묵인.

이 사건에 대해 역대급으로 수사중입니다.

여중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는
상관들의 성추행이 아닌 다른 상관의
성추행 무마시도 회유 입니다.
예비남편까지 협박한점.



공군참모총장은 사퇴를 발표했지만
국방부 장관까지는 사퇴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가성비 제습기 추천 lg엘지전자 휘센 DQ200PSAA lg thinQ 어플연동 (+2021년 장마기간)

가성비 제습기 추천 엘지전자 휘센 DQ200PSAA (+2021년 장마기간) 2021년 장마기간 기상청 날씨누리 3개월 전망 해설서 (feat.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2in1 + 엘지 휘센 작년에 기억나시나요? 엄청난 장마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