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가격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주가 전망 신고가 터치 (DP, 오징어게임 싸게 보는 방법 다시보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데스게임 평가 별점 배우 이정재 (dp다시보기, 구독 싸게보는방법 우회 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데스게임 평가 별점 배우 이정재 (dp다시보기, 구독 싸게보는방법 우회 가입 계정공유)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계정공유, VPN 우회 결제) DP 다시보기 방법 넷플릭스 싸게

jongy0644.tistory.com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관련주 (버킷스튜디오, 쇼박스, 에이스토리, 바른손) 주가 전망, 넷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관련주 (버킷스튜디오, 쇼박스, 에이스토리, 바른손) 주가 전망 오징어게임 전화번호 논란, 넷플릭스 다시보기 방법, 계정 가족공유 월 구독료 싸게 보는 법 (

jongy0644.tistory.com

 

넷플릭스, OTT 서비스가 최근

강세입니다.

게다가 오징어게임, DP까지 한국드라마가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넷플릭스 주가는 긴 박스권을 뚫고 신고가를 달성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 드라마는

한번에 몰아볼 수 있어서 정말 장점인것 같아요.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를 여러개 결제해두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아마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것입니다.

아직 결제를 하지 않고 고민 중이신 분들은 요금제별로 잘 선택하셔서

가입해보세요.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계정공유, VPN 우회 결제) DP 다시보기 방법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계정공유, VPN 우회 결제) DP 다시보기 방법 넷플릭스 무료 DP 1~5화 다시보기 정주행 방법 요금제 멤버십 해지 방법 넷플릭스 무료 DP 1~5화 다시보기 정주행 방법 요

jongy0644.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는 총 3가지의 요금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들은 각 각 가격과 옵션에 차이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예전에는 처음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한 달 무료로 시청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사라진지가 꽤 됐습니다. 그래서 바로 결제를 통해 이용을 하셔야해요. 매 월 자동 결제로 진행되다 보니 중간에 그만 보시려면 결제 해지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각 요금제 별로 어떤 차이점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할테니 살펴보시고 하나를 선택해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넷플릭스 VPN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싸게보는법 (DP 다시보기)

넷플릭스 VPN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싸게보는법 (DP 다시보기)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혜택, 신청해야하는 이유 (사용처 스타벅스 배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신한

jongy0644.tistory.com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 가격은 어떤 요금제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됩니다. 각 구간별로 나타나는 차이점도 함께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네요.

베이직의 경우 월 9,5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동시접속 가능 인원은 1명이죠. 가장 기본적인 가격대이긴 하지만 화질면에서는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2,000원입니다. 동시접속 가능한 인원은 2명이며 HD화질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격대입니다. 영상을 시청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이 감상을 하실 수 있어요.

프리미엄

월 14,500원입니다.

동시접속은 4명까지 가능하며 화질은 HD, UHD까지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도 프리미엄을 이용하다 UHD까지는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다운그레이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넷플릭스 가격은 달라지게 됩니다.

각 구간별로 동시 접속 가능한 인원에 차이가 조금씩 있는데요. 이를 이용해서 친구들을 모아서 각 각 돈을 모아 결제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죠.

 

주변을 보면 이렇게 여러명 모아서 함께 사용을 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측에서 이를 막는다는 얘기도 나왔던 것 같은데 별다른 조치는 아직까지 없는 것 같아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며 드라마나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넷플릭스를 결제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자체 제작 드라마나 영화도 많이 나오고 있죠.

 

특히나 최근에 공개 되었던 DP 같은 경우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저도 1회만 슬쩍 볼까 하고 봤다가 어느새 마지막회까지 정주행을 해버렸던 드라마입니다. 이 외에도 재밌는 작품들이 정말 많이 있으니 보는 맛이 날거에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가격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개인적으로 스탠다드 이상으로 결제를 해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