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우루과이 A매치 친선경기 중계 하이라이트(+무료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2023년 3월 28일 저녁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가 있습니다. 2023년 두번째 축구대표팀의 평가전 경기이며 클린스만 감독의 두번째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 일정

일시 : 2023년 3월 28일 오후 8시

장소 :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시청 바로가기

 

 

TV 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이번 3월 A매치 평가전 중계는 TV 조선 채널에서 무료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및 PC를 통해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보기

쿠팡플레이는 이번 3월 A매치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와우 멤버쉽 회원의 경우 무료로 시청 가능하고, 신규회원의 경우 1개월 무료 이용도 가능하니 아래를 통해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를 시청 바랍니다.

http://bit.ly/Coupang_play_free

 

 

더글로리 시즌2 한번에 공개 17시 9회 연속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요금제 박연진

더글로리 시즌2 한번에 공개 17시 9회 연속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요금제 카플라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가격 간편상담 더보기 카플라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가격 간편상담 카플라이 장기

jongy0644.tistory.com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2023년 3월 28일 저녁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가 있습니다. 2023년 두번째 축구대표팀의 평가전 경기이며 클린스만 감독의 두번째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 일정 일시 : 2023년 3월 28일 오후 8시 장소 : 서울 상암 … Read more

 

지난 콜롬비아전은 클리스만 감독의 사령탑 데뷔전이었다. 그리고 손흥민의 멀티골이 나오면서 2-2 무승부를 기록할 수 있었다.

이제 시선은 우루과이전으로 향한다. 중요 포인트는 콜롬비아전에서 출전하지 못한 선수들에게도 기회가 가느냐다. 이번 3월 A매치 소집 명단은 지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최종 명단과 차이가 거의 없었다. 부상자 공백이 생기면서 이기제, 오현규가 정식 발탁된 것 정도만 달랐다.


황의조, 권창훈, 송민규, 백승호, 김문환, 조유민, 조현우, 송범근은 벤치에서 대기했고 권경원은 당일 명단에서 제외됐다.

클린스만 감독은 사전 기자회견을 통해 “설영우는 한국에 와서 직접 경기를 봤던 선수다. 홍명보 감독에게도 전화를 걸어 설영우에 대해 물어봤다. 풀백 포지션이 현대 축구에 중요하고, 많은 지도자가 다양하게 사용한다”라며 설영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