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에어컨 사전점검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삼성전자 에어컨 사전점검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자가점검 방법

 

리모콘이 안되면?

 

 

예상원인

- 2018년 이후 제품 : 블루투스 연결 상태가 해제되어 다른 버튼 동작이 안될 수 있습니다.

- 2018년 이전 제품 : 리모컨 불량, 건전지 방전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리모컨 배터리 교체 안내

 리모컨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 리모컨의 신호가 제품에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배터리를 교체해 주십시오. (배터리의 +, -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카메라 또는 카메라로 리모컨 작동 확인 안내

 휴대폰(또는 디지탈 카메라)에서 카메라 기능을 실행 후, 리모컨 상단에 있는 LED 램프 부분을 카메라 렌즈쪽에 비춘 상태에서 리모컨의 [운전/정지] 버튼을 눌러보세요.

불빛이 보인다면 리모컨은 정상입니다.(보이지 않는다면 리모컨 불량일 확률이 높습니다)

 

휴대폰 또는 카메라의 화면에 보이는 LED 램프 불빙 점등에 따라 다릅니다.

 

 ■ 리모컨 자가점검 방법

리모컨 고장 여부 확인 방법

불빛이 보이지 않는 경우 불빛이 보이는 경우
조치 방법 리모컨을 새것으로 구입해 주세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택배) 가능
리모컨은 정상이며,
본체의 리모컨 수신부 점검 필요
참고

 

 

 ■ 주의사항

  -  삼성 휴대폰이 아닌 경우 불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 2018년이후 모델의 음성인식 리모컨은 블루투스 방식이므로 위 방법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구입이 필요하시면, 삼성전자서비스 소모품샵에서 택배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소모품샵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

 

블루투스 리모컨 페어링 확인 안내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 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리모컨 부가기능 위에 있는 버튼 2개를 눌러 페어링을 시켜 주세요.

 

■ 대상 제품

2018년 음성인식 리모컨, 2019년 이후 무풍갤러리 리모컨(정확한 사양은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세요)

무선리모컨 페어링 방법
2018년 음성인식용 2019년 음성인식용(무풍갤러리) 2019년 일반용(무풍갤러리)



모드 + 청정 3초 누름 청정 + MAX 3초 누름 청정 + MAX 3초 누름
 

예) 2019년 이후 제품인 경우 '청정' + 'MAX'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면, 리모컨 표시부에 '리모컨 연결중'이 표시되고 완료가 되면 '리모컨 연결완료'가 표시됩니다.

 

 

 

자가점검 후 이상이 있을 경우 사전점검(1588-3366)을 신청해 주세요. (기간 : 3/2일~5/12일)

  • 홈페이지 접수 : 출장서비스 예약 ▶ 고장증상은 '사전점검' 선택 후 신청해 주세요.
  • 사전점검 신청 시 출장비, 점검비 무상(부품비 유상)
  • 상업용 천장형 에어컨 제외(기업, 학교, 병원 등)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