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이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좋아해서 자주 보는 편이에요.

요즘 개리와 하오의 케미가 재밌는데요.

저는 이상하게 볼 때마다 개리 집이 눈에 띄더라구요.

 

탁트인 한강 뷰....

대체 어디일까? 집값은 어느정도일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 집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개리의 집은 바로

2006년 7월 준공된 광진 트라팰리스 아파트입니다.

약 15년 정도 되었네요.

주상복합 아파트로 오피스텔도 있네요.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뚝섬유원지역 7호선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어마어마한 역세권입니다.

 

시공사는 삼성물산으로 총 세대 204세대

2개동이며 28~9층입니다.

 

세대 면적 크기는

31, 43, 56, 62평형으로 다양한 편인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의 집은 43평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면도를 살펴보면

방 3개,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 발코니, 욕실 2 개입니다.

 

재밌는 사실 중 하나는 서울 아파트 중 ‘광진 트라팰리스 아파트’의 1㎡당 관리비가 1천959원으로 가장 비싼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현재 매매가는 약 18억, 전세가는 8억 정도네요.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