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 채무통합 고금리 채무 (연 20% 이상) 연체 없이 저신용자 서민층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 바로가기

정부지원 채무통합

고금리 채무 (연 20% 이상) 연체 없이
상환하고 있는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채무통합 상품
상세 자격조건 및 한도를 조회해보세요.

모바일 신청

영업점 방문 없이, 서류 준비 필요없이 신청부터 실행까지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단, 방문신청시와 한도, 금리 조건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급금융권

위탁보증 : 시중 1금융권 은행

특례보증 : 서민금융 통합지원 센터

 

정부지원 채무통합

 

 

정부에서는 신용등급이 좋지 못해 제도권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 서민층을 위해 다양한 서민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햇살론15, 안전망대출, 사잇돌대출, 새희망홀씨 다양한 서민대출 상품을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햇살론15는 기대출과다자, 고금리 채무 상환자를 위한 정부지원 채무통합 상품 입니다.

위탁보증시 최대 700만원, 특례보증시 최대 1,400만원의 한도내에서 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정부지원 대출

 

 

이러한 대출을 이용할 경우 당장에야 급한불을 끌 수 있겠지만, 후에 감당하지 못할만큼의 높은 이자를 상환해야할 수 있을만큼 보통 금리가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정상적으로 모두 상환하고 신용점수도 회복하여 미래에 1금융권이나 2금융권 대출심사를 받게 되었을때 과거 대부업체 대출이력이 있으면 대출승인이 거절되거나 불리한 조건의 한도,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신용자는 어떤 대출을 이용하는것이 최선일까?

바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서민대출상품의 경우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불안정한 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 보다 정신적인면에서도 좋습니다.

서민대출 종류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용도에 따라 대환대출/생계비대출/교육비/훈련비/주거비/청년지원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세부 상품명으로는 새희망홀씨, 햇살론, 햇살론유스, 바꿔드림론, 안정망대출, 사잇돌대출 등이 있습니다.

저신용자 분들은 불안정한 금융권의 대출을 알아보기보다는 먼저 1금융권의 서민대출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자금용도에 맞는 대출상품들을 찾고 공부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신용자 전용 서민대출상품들은 일반 신용대출과는 달리 특별심사기준으로 대출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까다롭지 않다는것이 특징입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