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OY 의 의미를 찾으십니까? 다음 그림에서 YOY 의 주요 정의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인쇄 할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Facebook, Twitter, Pinterest, Google 등을 통해 친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YOY 의 모든 의미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정의의 전체 목록은 알파벳순으로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YOY 의 주요 의미

다음 이미지는 YOY 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미지 파일을 PNG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거나 이메일로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비영리 웹 사이트의 웹 마스터 인 경우 YOY 정의 이미지를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YOY 의 모든 정의

위에서 언급했듯이 다음 표에서 YOY 의 모든 의미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정의는 사전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오른쪽에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영어와 현지 언어의 정의를 비롯하여 각 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약어정의

YOY 1 년 동안 1 년
YOY 년에 항복
YOY 올해의 영
YOY 왜, 오, 왜
YOY 전년 대비

 

YOY 가 텍스트에서 의미하는 것

요약하자면 YOY 는 간단한 언어로 정의된 약어 또는 약어입니다. 이 페이지는 VK, 인스 타 그램, 싸이 월드, 미투데이, 스냅 챗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메시징 및 채팅 포럼에서 YOY 가 사용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위의 표에서 YOY 의 모든 의미를 볼 수 있습니다 : 일부는 교육 용어, 다른 하나는 의학 용어, 심지어 컴퓨터 용어입니다. YOY 의 또 다른 정의를 알고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의 다음 업데이트 중에 포함 됩니다. 일부 약어와 정의는 방문자가 작성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약어의 제안은 매우 환영합니다! 반환으로, 우리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등 YOY 의 약어를 번역했습니다. 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언어 메뉴를 클릭하여 다른 42개 언어에서 YOY 의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현병이란? 초기증상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증상 정신분열증 치료방법

기존에 들었던 조현병 치료만 잘 받으면 일상생활도 가능한 것으로 들었지만 각종 매스컴에서 나오는 조현병 환자는 치명적이고 아주 위험한 병으로 자주 등장하곤 합니다. 단순히 자극적인 기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