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bk 페이코 10% 적금 선착순 이벤트

개인형 irp 퇴직연금 vs 소득공제용연금저축  연말정산 장점 단점

개인형 irp 퇴직연금 vs 소득공제용연금저축 ​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연금은 크게 2가 지로 나뉘는데요 개인형 irp 퇴직연금 그 리고 소득공제용연금저축 이렇게 2가지 입니다. 이 상품을 통해서

jongy0644.tistory.com

9평에어컨, SQ09BAJWAS 안방용 LG 휘센 벽걸이에어컨 추천 Thin Q 와이파이 연결방법

혹시 전기 요금 저렴하고 냉방 잘 되는 9평에어컨 ​오늘 소개드릴 제품이 LG에서 나온 9평에어컨입니다. 엘지 휘센 9평 벽걸이 에어컨 가격 비교 바로가기 ​ ​깔끔한 디자인에 준수한 냉방력,

jongy0644.tistory.com


이벤트 유의사항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란 뜻, 장점 단점 수수료 신용등급 영향

‘리볼빙’이란?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결제는 이번 달에 내가 사용한 금액을 다음 달 약정된 결제일에 납부하도록 되어있죠. 물론 할부로 결제하면 여러 달에 나눠서 약정된 결제일마다 납부해

jongy0644.tistory.com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19일 가능할까? 64, 128기가 색상 성능 카메라 할인 가격 비교

아이폰12 프로맥스 자급제 8% 할인 가격 (자급제폰 단점, 장점) 왜 자급제폰을 사야할까요? 아이폰12 프로맥스 pro max  8% 할인가격 Apple 아이폰 12 Pro Max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일환 수.

jongy0644.tistory.com


본 이벤트는 만 17세 이상 내국인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한 입출식, 적립식 계좌만 해당됩니다.
최근 20영업일 이내 IBK기업은행 및 타 금융기관 계좌개설 이력이 존재할 경우 통장개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기 보유하고 계신 경우 계좌개설이 불가하며, 해지 후 재가입한 경우 참여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를 통해 신규한 입출식 계좌에서 IBK D-day적금으로 5회 이상 자동이체한 경우만 대상에 포함됩니다.
우대혜택(연 7.7%p)은 적금 가상계좌 입금을 완료한 가입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5천명까지 제공되며, 1인 1회에 한하여 적용 가능합니다.
우대혜택은 D-day적금 만기 해지 시에만 제공하며, 중도해지 시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대혜택의 산출근기는 ‘IBK D-day적금’의 만기이자 산출식을 따르며, [입금액 x 연7.7%p x 예치일수 / 365] 입니다.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미사용 시 소멸됩니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엔에이치엔페이코㈜ 또는 IBK 기업은행의 사정에 의해 사전에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 될 수 있습니다.
IBK D-day 적금은, 만기일시 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해지 요청 시 이자를 지급하며, 계좌에 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대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거래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566-256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서비스)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9조 제1항에 따라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관련 문의 : PAYCO고객센터(평일 10-19시) : 1544-6891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02-729-7490, e-mail : ibkethics@ibk.co.kr)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 2021-2609호(2021.07.13)
유효기간[2022.01.12]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