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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명품 관련주 보복소비 모엣헤네시 LVMH 주식 주가 전망

 

 



루이비통 모에헤네시가 컨센서스를 웃도는 1분기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불식시키는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업종을 선도하는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이 지속될 것입니다.



LVMH는 올해 1분기(매출액만 공시) 연결 매출액은 139억6000만유로 전년 동기 대비 31.7% 증가해 컨센서스(127억3000만유로)를 9.7% 웃돌았습니다.

티파니 인수(전년 동기 대비 +8%포인트)와 환율 영향(전년 동기 대비 -6%포인트)을 제외한 자체성장 기준으로도 30% 늘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1분기와 비교해도 8% 성장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불식시키는 실적은 엄청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고
사업부별로도 유통 부문 제외하고 전 부문 두 자릿수 실적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눈에 띄는 lvmh 실적

 

 

패션·가죽은 67억유로로 지난해 같은 때보다 52% 증가해 역사적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실적은 2019년 1분기와 비교해도 37% 성장한 수준으로 핵심브랜드인 루이비통의 브랜드 저력을 확인했습니다.
특히 루이비통의 카퓌신 백과 크리스챤 디올의 레이디 디올 백이 이번 분기 인기 품목으로 활약했습니다.
유럽은 3월에 주요국의 매장 폐쇄가 다시 시작되며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었으나 미국과 아시아에서 매장 영업 정상화가 시작됐었습니다.
야외활동 지출이 여전히 낮은 환경에서 보복 소비 효과 등으로 명품 소비재 구매가 크게 늘어났었습니다.

실제로 LVMH의 지역별 매출을 보면 아시아는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했고 미국은 같은 기간 23%의 매출 증가를 보였습니다.
일본은 지난해 같은 때보다 8% 늘었고, 유럽은 이 기간에 9% 감소했습니다.
아시아와 미국의 매출 성장세가 늘어난 모습을 보입니다.

와인·양주는 15억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습니다.
중국 신년 수요, 미국과 유럽은 높은 베이스에도 매출 성장세가 관찰되며 2019년 1분기 대비해도 17% 성장했습니다.
수량 기준으로 샴페인이 지난해 같은 때보다 22% 증가했고, 헤네시가 같은 기간 28% 늘었습니다.

향수·화장품은 16억유로로 지난해 같은 때보다 18%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매출 성장세가 여행 수요 매출 비중 하락을 상쇄했습니다.
디올과 겔랑 등 핵심 브랜드의 스킨케어 부문의 강세가 눈에 띄었습니다.

시계·주얼리는 티파니 인수 등으로 19억 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습니다.


이번 실적으로 LVMH는 정상화에 이미 도달하고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일부 사업부가 코로나19 영향력 하에 있으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국과 중국 등의 성장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 확대될 것입니다.
업종 평균을 웃도는 실적 성장세가 기대되는 상황에서 현재와 같은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이 이어질 것입니다.

1분기 실적에서 확인된 것은 LVMH가 수요 급증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생산능력(Capa)과 물류관리가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야외활동 등이 증가하면 상반기 대비 패션 사업부 매출성장폭이 둔화될 것으로 보이나 글로벌 전지역에 걸친 매장 정상화 효과, 명품사업자 중 가장 다각화된 사업군의 안정적인 반등세를 고려하면
명품 중 단연 1등 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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