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복면가왕이 점점 더 재밌어지는 느낌입니다.

확실히 얼굴을 알고 보는것과 목소리만 듣는게 차이가 느껴지는데요.

6/7일 지난주에 진주가 가왕 방패를 꺾고 새로운 가왕에 올랐습니다. 목소리를 듣자마자 누구인지 가늠이 되더라구요.

패널로 있떤 소향은 “방패라는 말에 걸맞게 소리가 스튜디오를 쓸어버릴 듯한 파워가 있다. 목소리 컨트롤 능력이 뛰어나다”고 극찬했습니다.


진주는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축복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가왕 자리에 앉게 됐다”며 “제 목소리를 다들 예쁘게 들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제스처를 보면 정말 비슷하고 성량이나 음색이 매우 비슷합니다. 거의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박혜원 

활동명 : hynn

생년월일 : 1998.01.15

고향 : 인천광역시

별명 : 인천 에일리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

슈스케 출신 가수로 고음이 능하며 엄청난 성량을 자랑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소향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활동이력

2016 슈퍼스타k 3 최종 3위
슈가맨, 스케치북 등 다양하게 활동하며 아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한 박혜원은 심사위원으로 나선 에일리의 호평을 받아 ‘인천 에일리’ ‘돌고래 화통’이란 별명을 얻게 됐습니다.


 2018년 첫 싱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슈퍼스타 k에 나와 나와 3위까지 기록했지만 하향세를 타던 방송이었기에 많은 조명을 받지 못했습니다.(아는 분들은 다 아셨죠) 2019년 3월 시든꽃에 물을 주듯 이라는 노래로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고 멜론차트 실시간 5위에 까지 들어오기도 했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스케치북에서 얼굴을 보고 슈가맨에서 feeling을 부르는 것을 보고 엄청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슈퍼스타k에서는 유희열이 탈락시켰다는 얘기가 있어 더욱 회자되고 있습니다.ㅏ

올해 23살밖에 안된 엄청 어린 나이로 우리나라 음악에 한 획을 그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버스킹으로 많이 활동을 하고 있는 부분이 있었고 현재는 방송 출연을 다수 하고 있죠. 

음원과 라이브가 거의 똑같은 가수로도 유명합니다.

다만 목을 너무 혹사시키다 보니 많은 분들이 목 관리 걱정을 하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