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지역화폐 혜택 비행기모드 구매방법

 

고물가 시대에 소비심리도 위축되고 있다고 해요. 이같은 상황에서 서울시가 25개의 자치구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서울사랑상품권을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7%할인된 금액으로 발행한다고 해요. 무려 250억원 규모구요. 그동안 서울시의 각 자치구마다 상품권을 발행했었기 때문에 여러군데의 자치구에서 사용하는게 어려웠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권은 서울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 편리해지고 가계부담도 줄이면서 쏠쏠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구매방법과 다양한 혜택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1. 서울사랑상품권이란?

지역사회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자치구별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이에요.

 

<발행일정>

발행일: 2022년 7월 14일(목) 오전 10시

할인율: 7%로 (할인구매한도는 40만원)

사용처: 서울시 전역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보유한도: 100만원(보유한도 내 선물하기 가능)

환불하기: 구매건별 구매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할인지원금 제외 잔액 환불 가능.

유효기간: 발행일로부터 5년

구매처: 서울페이, 신한쏠,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2. 구매방법

 

서울페이플러스(서울pay+)앱, 티머니페이, 신한SOL(쏠), 머니트리앱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1인당 구매한도는 40만원이구요. 100만원까지 보유할 수 있답니다.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 1만원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구요. 구매일로부터 미사용한 구매건의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전액 구매 취소도 가능해요. 환불이 가능한지도 궁금하실텐대요.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사용하면 잔액을 환불받을 수있어요. 그리고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데요. 보유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할 수도 있어요.

 

 

비행기모드 구매방법

비행기모드를 키고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비행기 모드를 클릭하고 조금 있다가 해제한 후 결제화면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비행기모드를 너무 오래 하면 안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3. 혜택

 

 

소비자는 상시 7%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연말정산 소득공제 30% 혜택이 가능하구요. 다양한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서울사랑상품권의 앱을 사용하려면 꼭 서울Pay+앱을 설치해야하는데요. 오프라인으로 결제할 때에는 제로페이 QR코드로 바로 결제가 가능해요. 

서울시는 서울페이플러스 3.0앱을 출시 예정이라고 해요. 서울시는 9월에 기존 서울페이플러스 앱에 법인구매 및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고 결제 시에 가맹점주에게 음성으로 결제 내역을 알려주는 기능이 추가된 서울페이플러스 3.0앱이 출시할 예정이에요. 소비자와 가맹점이 더 편리해지겠네요.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금액 교육 주거급여 대상자 (전기요금 가스요금 인상 한전 사이버지점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금액 교육 주거급여 대상자 정부에서 가스요금 또는 전기요금의 일부를 저소득층에게 보조하기 위해 지급하는 쿠폰을 에너지 바우처라고 합니다. 에너지 바우처는

jongy0644.tistory.com

 

 

햇살론 추가대출 정부지원 한도 이자 직장인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추가대출 정부지원 한도 이자 직장인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햇살론 한도 금리 서민대출 취급은행 저신용자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햇살론 한도 금리 서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