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누티비 폐쇄 종료 우회 사이트 겜스고 넷플릭스 3,800원 싸게 구독

202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많은 분들이 구독료를 아끼기 위해 시청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항간에는 1천만명이 넘는 숫자가 무료로 ott 서비스를 즐겼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와 당국 압박에 의해 오늘부로 종료를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누누티비같이 공개하는 서비스들은 돈을 받지 않는 무료 사이트로 불법에 해당합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지속적으로 인터넷 주소를 차단시켜왔지만 우회주소를 계속 남기면서 수사망을 피해왔는데요.

이제는 수사망을 좁혀오는 문제, 트래픽 급증에 따른 망 비용 문제 등으로 폐쇄를 결정했습니다.

월 활성이용자 수가 1천만명으로 가정했을 때 넷플릭스 등 피해업체가 입는 피해금액은 약 5조원이라고 하니 엄청난 금액입니다.

 

누누티비 apk 바로가기

 

 

최근에는 apk 파일 다운로드 방식으로 앱을 출시했지만 이는 다소 신뢰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정식적인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는게 아니니까요.

누누티비는 이렇게 요리조리 피해 불법 운영을 한것입니다.

사실 공식 텔레그램 폐쇄 안내문을 보면 돈을 받고 마치 아쉬운 듯한 뉘앙스로 폐쇄한다고 알립니다.

그러나 실상 피해를 본 업체들은 피해액이 이루 말할 수 없으리라 생각이 되요.

불법으로 본 시청자들도 좋은 시선만은 아닙니다.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구글 유튜브와 넷플릭스 요금제는 꽤 비싼편에 속합니다.

때문에 둘 다 구독하고 쿠팡플레이, 티빙 등까지 구독하면 한달에 지출되는 돈이 적지 않은 수준이 됩니다.

특히 넷플릭스는 가족공유를 금지하겠다는 엄포를 놓으면서 더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런 이유로 OTT 공유서비스들도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겜스고는 해외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계정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파티원들을 연결해 요금을 정산하고 수수료를 받아갑니다.

즉, 구독자들에게는 자동으로 매치해주면서 가격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독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현재 저는 정식 요금제가 아닌 겜스고에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이 구독하고 있는데요.

월 4,500원 정도에 구독하고 있어 매우 좋습니다.

추후 가족공유를 금지하겠다는 넷플릭스의 정책이 시작되면 도입되는 시기에 따라 어떻게 운영될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점은, 넷플 요금제를 통해 구독하는게 아닌 겜스고를 통해 월 4,500원으로 구독할 수 있다는 방법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겜스고에서는 12개월(1년)을 구독해도 37달러입니다.

​5% 프로모션 코드 할인을 적용하면 35.88달러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35.88*1300원 = 46,644원에 1년을 구독합니다.

월 3,887원 수준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에 비하면 75% 저렴한 가격입니다.

 

겜스고 바로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