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ms 나는신이다. 정조은 구속영장 심사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기독교복음선교회(JMS) 교주 정명석 총재의 여신도 성폭행 사건과 관련, 정씨의 범행 과정을 도운 혐의를 받는 ‘JMS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씨의 구속 여부가 오늘 결정됩니다.

정조은은 여성들을 정명석에게 유인하거나 성폭행 사실을 묵인하는 방식으로 범행에 가담했거나 알고도 방조한 혐의를 받는다.

 

정조은 얼굴

 

정조은 성형수술 

jms 나는신이다 정조은 얼굴 성형수술 구속영장 심사 겜스고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정조은 누구인가?

 

 

그는 정명석의 후계자로 유력 거론되고 있는 인물로 성폭행 혐의로 구속 수감된 정명석을 대신해 JMS의 2인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남성을 후계자로 키울 것으로 사람들은 흔히 생각했지만 정명석이 선택한 것은 바로 정조은이었으며 여자 후계자였습니다.

정조은은 고등학교 시절 JMS에 포교됐으며 정명석의 해외 도피 시절을 함께하며 신임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진 바가 있습니다.

정조은 목사는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여성들이 모인 곳에서 일을 했으며 원래 유학을 가려고 했으나 정명석이 이를 말렸으며 해외에서 생활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2002년 부터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함께 도피생활을 하면서 끝까지 정명석을 버리고 떠나지 않아 정명석의 굉장한 신임을 얻어 정명석의 눈에 들게 된 인물이라고 합니다.

정조은은 큰 키와 수려한 외모, 그리고 대화도 수려하게 잘 하며 신도들을 굉장히 잘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주님의흰돌교회는 현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61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조은은 이 교회에서 담임 목사를 맡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정명석 목사는 나이도 많고 수려하게 말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포교활동을 위해 큰키의 수려한 외모인 정조은 목사를 내세워서 활동을 하게 된 것입니다.

 

겜스고 넷플릭스 싸게 보는 법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