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 투신 라이브 링크 디시인사이드 사건

 

 

 

누누티비 폐쇄 종료 우회 사이트 겜스고 넷플릭스 3,800원 싸게 구독

누누티비 폐쇄 종료 우회 사이트 겜스고 넷플릭스 3,800원 싸게 구독 오늘 누누티비 폐쇄가 결정됐습니다. 오빤 대마왕이라는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가 운영되기도 합니다. 오빤 모바일 대마왕

jongy0644.tistory.com

여고생 강남역 투신 라이브 링크 디시인사이드 사건

4월 15일 서울 강남 고층건물에서 여고생이 투신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sns를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하면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여고생은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방송으로 예고를 했었습니다. 이를 본 이용자들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소식이 알려졌어요.

경찰이 옥상 진입 중에 투신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cctv, 폐쇄회로등을 통해 본 경찰은 타살흔적이 없는것으로 결론을 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섭다고 전하면서

투신에 실패하면 폐쇄병동에 가야한다고 하면서 몸을 던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건은 그날 오후 디시인사이드에서 자살 모의를 하면서 먼저 정황이 포착됐었습니다.

같이 모의한 남성은 이것저것 다 해보고 가려고 했으나 무서운 상태에서 투신 여고생이 바로 뛰자고 했다고 알려졌어요.

남성 b씨는 현재 모든 글을 삭제하고 잠적한 상황입니다.

 

사건을 두고 베르테르 효과라고 일각에서는 주장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여고생 2인이 동반 추락한 사건이 있었는데 이 사건 이후 3일 후에 발생한 사건입니다.

 

베르테르 효과 뜻

 

 

유명인 또는 평소 존경하거나 선망하던 인물이 자살할 경우, 그 인물과 자신을 동일시해서 자살을 시도하는 현상을 말한다. '모방 자살', '자살 전염'이라고도 한다. 괴테의 에서 유래되었다. 반대말은 파파게노 효과이다. 유명인 또는 평소 존경하거나 선망하던 인물이 자살할 경우, 그 인물과 자신을 동일시해서 자살을 하는것.

 

더글로리 시즌2 한번에 공개 17시 9회 연속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요금제 박연진

더글로리 시즌2 한번에 공개 17시 9회 연속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요금제 카플라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가격 간편상담 더보기 카플라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가격 간편상담 카플라이 장기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