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와 설치방법 카카오톡 우리동네 잔여백신예약 하는 방법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오늘부터 예약이 가능한 잔여백신은 예약자들이 노쇼로 접종하지 못하고 남은

jongy0644.tistory.com

 

비트코인 뜻 알트코인 창시자 거래소 종류 총정리

비트코인계열 ◾비트코인(bitcoin) :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코인이다. 2009년 1월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을 쓰는 사람이 창시했다.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 : 2017년 8월 1

jongy0644.tistory.com

저 같은 경우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않았다가 너무나 많은 광고로 흐름이 끊기다보니 자연스럽게 프리미엄을 사용하게 됐습니다.

아마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다가 해지하고싶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분들 대부분은 아마도 광고없는 영상 시청의 매력이 제일 클 텐데요. 광고없는 영상 시청외에 프리머임의 장점이 많습니다.

 

 

광고없는 영상 시청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

유튜브 뮤직 이용 가능(가사는 제공X)

저는 음악을 잘 듣는편은 아니라서 광고없는 영상 시청과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이 참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도 곧 프리미엄 만료일이 다가오고 프리미엄 가격도 비싸다고 느껴져서 해지방법을 찾아보던 중 의외로 해지절차가 간단해서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2020년 9월 2일자로 인상이 되었고

2020년 9월 2일 이전 구독자의 경우는 기존 가격인 8,690원으로 계속 이용이 가능한 반면 2020년 9월 2일 이후 가입한 구독자는 인상된 월 10,450원(VAT포함)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도 최근에 안 사실인데 핸드폰 운영체제에 따라서도

프리미엄 가격이 상이하다고 하네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핸드폰들은 구글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기에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가격인 10,45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지만

아이폰인 애플 앱스토어의 경우 외부 링크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 수수료가 발생해서 안드로이드폰보다 3,550원이라는 조금 더 비싼 가격에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유튜브 뿐만아니라 넷플릭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핸드폰으로 구매시 기존 가격보다 비싸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 아이폰 유저들은 PC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할 경우엔

안드로이드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함

 

유튜브 프리미엄 국가별 가격

 

미국

11.99달러 → 대략 원화 13,000원

일본

1,180엔 → 대략 원화 12,000원

인도

129루피 → 대략 원화 2,000원

한국

8,690원 → 10,450원

(안드로이드폰 기준)

 

보통 우리나라 1개월 구독료로 5개월정도의 이용이 가능하네요. 

인도 우회 가입방법의 경우 현재까지 가능은 하지만 혹시나 모를 불이익이 발생 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도를 하신다면 구글 서브 계정을 만든 다음 시도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유튜브 앱에 접속하신 뒤에 본인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프로필에 접속하면 중간쯤에 '구매 항목 및 멤버쉽'이 보일겁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왼쪽 화면처럼 프리미엄 가입되어있는 내역이 보이는데 가격이 보이는 곳을 클릭하고 내 결제 정보가 보이는 화면이 나오면 '비활성화'라는 파란색 글씨 클릭.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멤버쉽을 취소하지않아도 6개월정도 중단을 시켜놓을 수 있다고 하네요. 굳이 해지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일시중지' 버튼를 누르시고 그래도 해지를 원한다면 '그대로 취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2월달에 4개월 무료로 가입을 해서 6월 4일이 프리미엄 만료일입니다. 저는 6월 4일 당일에 해지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구독 취소를 원하시면 화면 제일 하단에 위치한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마지만 단계로 해지를 원하는 사유의 항목을 고른 뒤 선택해주시면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고 제일 하단에 'PREMIUM 취소'만 클릭하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를 만료일에 했다면 환불되는 금액이 없지만 결제 후 일정한 시일이 경과한 뒤 해지를 했다면 환불되는 금액이 발생하니까 꼭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운전자보험 이란? 뜻 자동차 보험과 차이점 정리 (+민식이법)

운전자보험 이란? 뜻 자동차 보험과 차이점 정리 (+민식이법)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 자동차보험 운전자 의무 가입o 타인 곧 대인 대물에 대한 신체적 민사적 책임 보장 운전자

jongy0644.tistory.com

 

주택청약 2순위 조건 당첨자 선정 기준, 예외 규정

주택청약 2순위 조건에 대해서 2순위 조건을 설명하기 전에 필요한 기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린 후 주택청약 1순위와 비교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주택청약 2순위 조건 주택 청약통장이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